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타로상담

@신기한 타로세상 #오늘도 상담 진행중입니다! - 실시간 타로상담

안녕하세요! 신기한 타로세상입니다 :-)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는 것은 굉장히 오랜만이네요!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했을 때는 많이들 블로그를 보고 찾아와주셨는데,

글을 마무리한지 오랜 시간이 흘러서인지 블로그를 보고 찾아와주시는 경우가 거의 없더라구요 :-(

방문자수는 매일 꾸준하게 오르고 있는데도 말이에요 ㅎㅎㅠㅠ

 

(물론 오픈카톡이나 인스타로들 많이 찾아와주시긴 하지만...^^*)

 

하여, 제 근황을 보고해드릴 겸(?)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는 예전과 마찬가지로 계속 '유니버설 웨이트' 타로 덱을 사용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카드의 구매도 알아보곤 하였으나, 그림이나 서체가 다르다보니 무언가 끌리질 않더라구요. 익숙함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진행방식에도 크게 차이는 없으나, 달라진 점이 있다면 개별 상담 역시 같이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제가 전문 심리상담사가 아닌 만큼, 별도의 비용은 받고 있지 않고 있으며, 특별히 개별 상담이 필요한 경우(타로로 해결이 되진 않아보이나, 많이 힘들어하시는 내담자님)를 제외하고는 진행해드리진 않고 있어요! 

 

즉, 기존에는 단순 타로 상담만 진행해드렸다면

현재는 타로 + 개별 상담을 같이 진행해드리고 있답니다! 대체로들 만족해주고 계세요 :-) 

 

 

#만족하고_가시는_질문자님들의_후기

 

여전히 재방문도 많고, 적중률이 많다는 후기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

다만 그를 다 올리기에는 이 글이 너무 난잡해질 것 같아서 ㅎㅎ 이렇게 모아둔 후기를 짧게 나마 올려보게 되었네요!

 

 

타로 상담은 카카오톡 오픈채팅과 인스타그램 두 곳에서 진행해드리고 있으나

카카오톡 오픈채팅의 경우 입장하심에 있어 여러 변수가 많아 인스타그램만을 안내해드리고 있답니다 :-)

 

 

 

 

 

@rbtarot48 www.instagram.com/rbtarot48/

 

상담 문의시 블로그에서 보고 오셨다고 말씀해주시면, 더욱 친절하게 상담해드릴테니

언제든 편하게 쪽지(DM)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